🤍
😀익명184
30일 전

🗨️ "우정인듯 썸인듯"…방예담·윈터, 듀엣곡 콘셉트 포토 공개

카테고리   ➡︎   😆 유머 · 이슈 · 움짤

가수 방예담과 그룹 에스파 윈터가 달콤하면서도 미묘한 분위기의 새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.

 

방예담은 28일 공식 SNS 계정에 윈터와 함께 부른 새 디지털 싱글 'Officially Cool'(오피셜리 쿨) 듀엣 콘셉트 포토 4장을 게재했다.

콘셉트 포토 속 방예담과 윈터는 한 프레임에 담기며 시선을 사로잡았다. 의자 하나를 가운데에 둔 채 나란히 앉아 서로를 마주 보고 있는 두 사람 사이에는 어색한 공기가 감돌고 있다.

 

또 다른 사진에서는 'Best Friend'라는 문구가 적힌 케이크를 함께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방예담과 윈터의 모습을 볼 수 있다.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지만 미소나 웃음기를 찾아볼 수 없는 두 사람의 차가운 표정에는 어떤 의미가 담겨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.

 

여기에 같은 배경에서 동일한 구도로 촬영한 방예담과 윈터의 개인컷도 눈길을 끈다. 각 사진 우측에는 상대방의 뒷모습 일부가 담기며 두 사람이 서로 마주 보고 있는 상태임을 짐작하게 한다.

 

(중략)

 

방예담과 윈터의 첫 듀엣곡 'Officially Cool'은 내달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.

 

https://entertain.naver.com/read?oid=312&aid=0000655589

622
0
댓글
0
덕질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. 로그인을 해주세요.
Deokjil non-members cannot see comments. Please log in.
카테고리 즐겨찾기 알림